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현지 시간) 첫 번째 미국 베타 테스터 그룹에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프로그램 및 NFT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디세이(Starbucks Odyssey)를 론칭했다. 실제 경험으로 연결되는 커피 테마 NFT를 포함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스타벅스의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의 확장이다. 여기에는 블록체인 폴리곤 및 NFT와 같은 web3 기술을 활용한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