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3월달부터 브랜드검색광고를 전체적으로 개편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상품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브랜드도 아니고,
제품도 많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이나 노출 영역을 넓히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그것에 맞춰서 금액도 올린다고하니....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다른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0:45
좋아요 11
조회수 1,572
댓글 3
네이버에서 3월달부터 브랜드검색광고를 전체적으로 개편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상품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브랜드도 아니고,
제품도 많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이나 노출 영역을 넓히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그것에 맞춰서 금액도 올린다고하니....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다른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