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3월달부터 브랜드검색광고를 전체적으로 개편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상품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브랜드도 아니고,
제품도 많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이나 노출 영역을 넓히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그것에 맞춰서 금액도 올린다고하니....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다른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0:45
좋아요 11
조회수 1,572
댓글 3
네이버에서 3월달부터 브랜드검색광고를 전체적으로 개편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상품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브랜드도 아니고,
제품도 많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이나 노출 영역을 넓히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그것에 맞춰서 금액도 올린다고하니....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다른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