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카오, 쿠팡, 11번가가 과기정통부와 부정클릭을 막기 위한 대책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광고 클릭 후 랜딩페이지에서 일정 시간 이내 이탈하면 과금하지 않는다는 것인데...그 시간이 얼마 동안인지는 공개하지 않는다네요.
부정클릭으로 돈버는건 플랫폼이라 별로 신경 안쓸 것 같은데...
실효성이 있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02 19:41
좋아요 9
조회수 1,796
댓글 3
네이버, 카카오, 쿠팡, 11번가가 과기정통부와 부정클릭을 막기 위한 대책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광고 클릭 후 랜딩페이지에서 일정 시간 이내 이탈하면 과금하지 않는다는 것인데...그 시간이 얼마 동안인지는 공개하지 않는다네요.
부정클릭으로 돈버는건 플랫폼이라 별로 신경 안쓸 것 같은데...
실효성이 있일까요?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