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4~7건 팔리고있는 광고세트가 있었어요.
그때 당시 일예산 9.5만원이였는데, 제가 욕심을 부려 20만원으로 증액하는 바람에
머신러닝이 다시돌아가게되어 매출이 갑자기 바닥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상위 광고세트는 시작한날로부터 구매전환이 2건이 일어나면서 서서히 매출올라가는 조짐이 보여
저도모르게 욕심을 부리게되어 떡락한 사례인데요.
제가 그래서 캠페인을 새로만들고 새로운 마음으로
이전과 같이 같은 세팅을 시작하였습니다.
근데 이전처럼 하루만에 전환이 1~2건도 일어나지 않는데요.
그럴경우에는 머신러닝이 아무리 진행중이라고하더라도 구매전환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구매 특성을 못찾게되고 결국 무기한으로 늘어날수도있는데,
또 제가 오늘 오전에 동일한 캠페인 만들어서 광고세트도 똑같이해서
총 두개를 돌리고있는데 오늘 오전에 만든 캠페인은 이상하게 광고 시작한지 2시간도 안되어 팔렸더라고요.
그러면 어제 세트보다 오늘 세트가 우연찮게 머신러닝 진행하는데 조금 더 시간효율이 좋아졌다는 의미인데
여러분들은 구매 전환 효율이 있던 컨텐츠라고해서, 만약 캠페인을 시작하고나서 2~3일 구매전환이 일어나지 않더라도 전환이 나올때까지 계속 예산을 쓰는 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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