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특정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해 놓으면,
검색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 했을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사전에 등록 해 놓은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따라서 해당정보(검색어)를 찾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효율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예) 광고는 노출설정에 따라 파워링크, 플러스링크, 비즈사이트, 지식쇼핑 등에 노출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