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4 20:09
좋아요 1
조회수 2,852
댓글 2
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