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02:22
좋아요 0
조회수 3,721
댓글 10
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