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5 15:12
좋아요 0
조회수 1,712
댓글 3
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