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인터넷 사용자 및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폭증으로 인터넷 트래픽의 수와 용량이 과거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디지털 컨텐츠 시장의 성장에 따라 정보량의 증가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1. 급증하는 인터넷 정보량
2. 정보량 급증의 영향과 대응
3. 시사점 및 제언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SERI포커스 제160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9.19 12:06
좋아요 0
조회수 2,466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