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기반의 광고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노출과 클릭기반 광고의 차이가 어느정도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광고비를 많이 쓰고 오래 집행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효과에 대해서 감이 별로 없습니다.
이제 좀 본격적으로 광고를 살펴보려고 하는데. 효과 측정이라는게 정말 막연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0.18 17:58
좋아요 0
조회수 2,139
댓글 2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