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으로 게시물 홍보하기를 운영하고 있는데
지금은 우선 비용설정을 노출 CPM으로 설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도움말을 보니 게시물 홍보하기 캠페인은
비용 설정 추천이 참여하기로 되어 있네요~
어떤게 더 효율이나 참여수가 높을까 집행해보신 경험 있으시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웹사이트 유입도 우선은 CPC로 운영중인데 CPM으로 할경우에
클릭당 단가의 변화가 클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3.24 18:23
좋아요 2
조회수 4,631
댓글 5
페북으로 게시물 홍보하기를 운영하고 있는데
지금은 우선 비용설정을 노출 CPM으로 설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도움말을 보니 게시물 홍보하기 캠페인은
비용 설정 추천이 참여하기로 되어 있네요~
어떤게 더 효율이나 참여수가 높을까 집행해보신 경험 있으시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웹사이트 유입도 우선은 CPC로 운영중인데 CPM으로 할경우에
클릭당 단가의 변화가 클까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