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연장선으로 카페를 노출 시켜야하는데 감이 대략 안오는군요.
활동을 많이 하면 최적화가 되는건가요?
다양성을 가지고 활동을 해야하는건가요?
혹은 블로그 처럼 지속시간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을 해야하나요? 카페를 키우는게 아니라 단순하게 카페 탭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감이 안잡히네요.
짧은 조언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2 15:53
좋아요 0
조회수 2,568
댓글 0
업무의 연장선으로 카페를 노출 시켜야하는데 감이 대략 안오는군요.
활동을 많이 하면 최적화가 되는건가요?
다양성을 가지고 활동을 해야하는건가요?
혹은 블로그 처럼 지속시간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을 해야하나요? 카페를 키우는게 아니라 단순하게 카페 탭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감이 안잡히네요.
짧은 조언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월향혈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