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0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1 .0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88 명 |
2017. 01 .0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35 명 |
2017. 01 .0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9 명 |
2017. 01. 0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92 명 |
2017. 01 .0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20 명 |
2017. 01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8 명 |
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 | 502 명 |
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508 명 |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