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할인링크 리타겟팅 상품인데 이탈률이 왜 더 높을까요?

2025.07.28 21:39

씨우씨우

조회수 1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자사몰 상품이고 런칭한지 3달 되었는데

재구매는 18%정도 나옵니다

자사몰 판매가는 4만원이라고 하면

할인링크 (비노출) 판매가는 3만5천원입니다.

근데 원래 정상가 제품 이탈률이 60%라고 하면

할인링크 제품 장바구니 이탈률이 70%입니다 왜 그럴까요? 

(리타겟이고 가격이 저렴하다면 이탈률이 훨씬 낮아야 할텐데...)


가능성1.

1. 할인금액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1만원도 아니고 5천원이라...

4만원짜리인데 2만원이면 구매할 의향이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 깍아주네..걍 담에 사야지 이탈


2. 요새 자사몰들이 하도 할인쿠폰을 많이 쏘니까

이 할인링크도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더 큰 할인률의 링크를 보내지 않을까? 

또는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또 할인링크+할인쿠폰까지 또 쏘지 않을까?라는 심리적 기대감


이거 두 개 이외 가능성이 있는게 있나요...?


ps.

광고대행사에서 듣기로 건기식은 50%이상이 나오기도 한다는데 그런가요?...(유명한 브랜드면 가능할지도)




리타기팅할인링크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우씨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