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8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2-23 마케팅 퀴즈는 ?8 | 264 명 |
2022-2-22 마케팅 퀴즈는 ?10 | 282 명 |
2022-2-21 마케팅 퀴즈는 ?11 | 518 명 |
2022-2-18 마케팅 퀴즈는 ?11 | 245 명 |
2022-2-17 마케팅 퀴즈는 ?10 | 421 명 |
2022-2-16 마케팅 퀴즈는 ?7 | 241 명 |
2022-2-15 마케팅 퀴즈는 ?9 | 229 명 |
2022-2-14 마케팅 퀴즈는 ?10 | 521 명 |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