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D
오늘 자료는 크로스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 구글 등 여러 매체의 광고 상품과 정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답니다!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 출처 링크로 들어가신 후에는 크로스미디어에 로그인을 하셔야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16 12:22
좋아요 8
조회수 7,972
댓글 3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D
오늘 자료는 크로스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 구글 등 여러 매체의 광고 상품과 정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 출처 링크로 들어가신 후에는 크로스미디어에 로그인을 하셔야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