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