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핫한 텀블러 브랜드 서큘(Cirkul)이 2월 9일 슈퍼볼에 데뷔한다고 애드에이지가 보도했다.
서큘은 14억 달러 규모의 보온병 업계에서 플레이버 카트리지로 차별화하고 Z세대를 사로잡으며 점유율을 높여왔다. 서큘은 자체 제작하고 피터 버그(Peter Berg)가 감독한 30초짜리 광고를 경기 1쿼터에 방영할 계획이다. 60초 버전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핫한 텀블러 브랜드 서큘(Cirkul)이 2월 9일 슈퍼볼에 데뷔한다고 애드에이지가 보도했다.
서큘은 14억 달러 규모의 보온병 업계에서 플레이버 카트리지로 차별화하고 Z세대를 사로잡으며 점유율을 높여왔다. 서큘은 자체 제작하고 피터 버그(Peter Berg)가 감독한 30초짜리 광고를 경기 1쿼터에 방영할 계획이다. 60초 버전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