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