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