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