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법원은 최근 에어캐나다가 항공사의 챗봇으로부터 부정확한 정보를 받은 후 정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에어캐나다는 자사의 챗봇이 답변을 구성했기 때문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책임을 지려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큰 비난을 받았다. 기업들이 서비스 자동화를 더욱 광범위하게 추진하는 가운데, 에어캐나다의 이 사례는 채봇에 대한 기업의 감독 수준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법원은 최근 에어캐나다가 항공사의 챗봇으로부터 부정확한 정보를 받은 후 정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에어캐나다는 자사의 챗봇이 답변을 구성했기 때문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책임을 지려고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큰 비난을 받았다. 기업들이 서비스 자동화를 더욱 광범위하게 추진하는 가운데, 에어캐나다의 이 사례는 채봇에 대한 기업의 감독 수준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4가지
videocon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