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