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