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