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