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 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로건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으며, 9.11 테러 당시 'I♥NY MORE THAN EVER'로 변형되어, 많은 뉴욕 시민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하였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