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가장 큰 경제적 관심사이며, 소비자들은 점점 더 '기업의 탐욕'을 손가락질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호라이즌 미디어의 "Inflation Nation: One Year Later"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심각하며, 기업의 탐욕이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증가세를 보인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임을 보여준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