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입니다.
KPI가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통한 전환인 **신규 업체**의 경우에는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높은 전환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또는 효율적인 운영
예산 : 약 500(미정)
일단 제 생각에는 네이버, 구글 SA쪽 깔아두고 GDN이나 렙사를 통하여 최대한 노출이 많이 될 수 있게끔 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신규 업체이니 만큼 초기에는 전환을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판단, 또한 B to B 이기때문에 da광고가 초반에 크게 의미가 있을까 싶어서 고민이 됩니다..)
열심히 배우고자 이것저것 많이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운영하게 좋을지 마케팅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