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인 근거가 없어 확인할길이 없지만 가끔 이런 의심을 하곤합니다.
현재로선 실클릭대로 과금이 되고 있는지......
혹은 일분당 몇 번씩 눌러버리는 경쟁사의 부정클릭은 알아서 과금되지 않도록
처리가 되고 있는지.....광고주에 입장에선 도저히 알턱이 없는 거 같아요
매달 적지않은 거금으로 광고비가 지출 되고 있는데 문득 이걸 확인할 길이있나
궁금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혹시 아시는분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8.21 02:10
좋아요 2
조회수 2,903
댓글 9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