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검색 기능은 광고주에게 필요한 기능이긴 한데
오버추어는 관련성이 너무 떨어진 채로 나오고 있다는 게 문제고
네이버는 확장검색 자체를 지원하지 않으니 문제고...
다음은 트래픽 자체가 미약하니 아쉬움이 크고...
근데 오버추어에서 관련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하려는 시도가
살짝 엿보이는 것 같은데... 확실치가 않아서요.
보스님들의 경험은 어떠하신지요?
소중한 답변 리터로 후사합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18 13:52
좋아요 0
조회수 2,690
댓글 0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