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는 컨텐츠매치라는 것이 있고
클릭초이스는 컨텐츠 네트워크(지식인 하단, 블로그 하단)라는 것이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다음 클릭스에도 컨텐츠 영역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클릭스는 미즈넷과 지식 서비스 하단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클릭단가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없네요.
노출 여부를 결정할 수만 있습니다.
다음 클릭스 광고 운영에 참조하셔요.
i-boss.co.kr(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3.11 01:11
좋아요 0
조회수 2,889
댓글 0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