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매체는 한정되고,
판매가능 키워드 역시 축소되어 그만큼 업체 경쟁이 치열해져서인지
메인키워드 자제하고 세부 키워드로 골라서 쓰고 있는대도,
키워드 단가는 오버추어와 비교할때 전반적으로 상향조정되고,
전환은 감소하고 요즘 아주 죽을맛이네요.
어떤분들은 네이버 광고로 바뀌면서 전환이 더 좋다고 하는데,
저는 왜 이런건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