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대 한 건은 주문서에 [카드승인] 결제완료 로 나오고
한 건은 [카드미승인]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손님은 두 건다 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디에다가 확인을 해봐야 되나요?
호스팅 업체에서 알아봐야 되는지, 아니면 카드결제시스템 회사에서
알아봐야 되는지, 아니면 또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려 주시면 1000리터 보내 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시스템은 "올더게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5.09 17:23
좋아요 0
조회수 2,940
댓글 5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