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준비한지는 좀 되었는데요
문제는 자금난이 가장 큰 걱정때문에
1년정도 손을 놓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업체(아는 업체) 에서
개발을 해줄테니.. 영업이랑 컨텐츠는 저희가 맞고 해서
5:5로 진행하자고합니다.
음..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진행하는게맞는건지 몰라서요
지속적인 관리도 그렇긴합니다만,
개발에대한 초기자본부족으로 덜컥 계약하는게 맞는건지..
기본적인 관례를 알고싶습니다.
업종은 대형쇼핑몰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1.06 14:07
좋아요 0
조회수 1,941
댓글 9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