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할 때 고객 분석을 위해 픽셀이랑 구글애널리틱스를 이용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목적은 사이트 유입과 인지도 상승이고 이후에는 광고목적이 바뀐다고 해도 사이트 회원가입정도일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검색하면 금방 나오긴 하는데 픽셀과 구글애널리틱스에 대해 잘 몰라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아니면 두가지 다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23 16:07
좋아요 0
조회수 2,556
댓글 3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할 때 고객 분석을 위해 픽셀이랑 구글애널리틱스를 이용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목적은 사이트 유입과 인지도 상승이고 이후에는 광고목적이 바뀐다고 해도 사이트 회원가입정도일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검색하면 금방 나오긴 하는데 픽셀과 구글애널리틱스에 대해 잘 몰라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아니면 두가지 다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