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기반의 동영상을 활용한 Interactive 광고 상품 !
재미를 유도하여 User들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하며 Viral 마케팅 효과
① UTC (User Transformed Contents)는 UCC 기반의 광고 형태로 일반 배너에서 마우스 오버 시 확장 되어 그 영역 안에서 User가 자유자재로 Play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User는 여러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장면에 자막을 넣어 본인만의 영화 예고편을 만들어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으로 퍼갈 수 있습니다. 특히, TV CM을 보유한 광고주나 영화 광고주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하여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Mouse Over 前][Mouse Over 後]
② 구현 방식
제작가이드 참조
③ 집행 가능 매체
프리챌,Iple(구 다모임), Mncast
④ 광고 샘플 URL
상품 구현 : http://richmedia.247realmedia.co.kr/AdSample/Ucc_vod/index.html
게시판
주소 : http://realmedia.cafe24.com/bbs/zboard.php?id=ucc
자세한 문의는 이사칠리얼미디어(3459-2376 rmplan@)에게 연락 주십시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