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일이 지난 상태에서....2년전 키워드 광고를 했을때보다
시기적인 이유인지....거의 1/3 수준정도밖에 크릭하지 않네요
나름대로 조회수와 해당 광고비등을 체크하여 나름대로 오버추어보다는
더 저렴하게 광고를 계획했다고 생각했는데.....쩝~~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요즘 키워드 노출대비 크릭율이....예전과 비슷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1.18 22:06
좋아요 0
조회수 3,942
댓글 6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