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사무기기 임대업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네이버키워드광고에 이어 다음쪽에도 키워드광고를 진행해볼까합니다.
네이버검색광고비 비중을 조금 줄이고 다음쪽 전환이 높은 키워드만 추려서
진행해볼까하는데 효율이 있을지 걱정입니다.
네이버에 집중하는게 나을까요? 선배님들에 조언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