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혼자만의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최근 뉴스가 나오는 것을 봐도 그렇고...
소치 올림픽에 묻혀서인지... "발렌타인 데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내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올해는 무지 조용히 넘어가는 느낌인데.. '보스'님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2.11 07:52
좋아요 2
조회수 6,800
댓글 5
저 혼자만의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최근 뉴스가 나오는 것을 봐도 그렇고...
소치 올림픽에 묻혀서인지... "발렌타인 데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내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올해는 무지 조용히 넘어가는 느낌인데.. '보스'님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