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혼자만의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최근 뉴스가 나오는 것을 봐도 그렇고...
소치 올림픽에 묻혀서인지... "발렌타인 데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내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올해는 무지 조용히 넘어가는 느낌인데.. '보스'님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2.11 07:52
좋아요 2
조회수 6,800
댓글 5
저 혼자만의 느낌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최근 뉴스가 나오는 것을 봐도 그렇고...
소치 올림픽에 묻혀서인지... "발렌타인 데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내용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올해는 무지 조용히 넘어가는 느낌인데.. '보스'님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