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41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6-3 마케팅 퀴즈는?4 | 443 명 |
2024-5-31 마케팅 퀴즈는?4 | 172 명 |
2024-5-30 마케팅 퀴즈는?5 | 263 명 |
2024-5-29 마케팅 퀴즈는?6 | 157 명 |
2024-5-28 마케팅 퀴즈는?5 | 194 명 |
2024-5-27 마케팅 퀴즈는?6 | 538 명 |
2024-5-24 마케팅 퀴즈는?8 | 196 명 |
2024-5-23 마케팅 퀴즈는?5 | 416 명 |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