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타겟팅, 개인화, 효과 측정 등에 활용되었던 AI 기술이 광고 산업 메인 영역인 창작 분야까지 쓰임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와 AI 생성 기술의 도움으로 광고 분야에서의 생산성 및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이슈 2023년 5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광고 산업에서 활용되는 생성 AI 기술
중고·반품 사업으로 확장되는 유통업계
마케팅 도구로 부상한 웹툰 플랫폼
MEDIA NEWS
인스타그램, 알림 광고&검색결과 내 광고 출시 예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솔루션 서비스로 커머스 영역 강화
틱톡, 추천피드 새로고침 기능 도입
MEDIA NEWS BRIEF
NEW MEDIA
플래텀
캐시파이
키즈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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