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지에이웍스] 방송/유튜브 활용 트렌드 리포트 - 억대 PPL 그거 정말 돈 되나요?

2023.05.16 11:00

막내운영자

조회수 2,587

댓글 0

화장품 브랜드 가히가 일반적인 PPL 콘텐츠인 드라마를 넘어 해외 팝스타 뮤직비디오에 제품을 노출시키는 등 곳곳에 공격적인 PPL을 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대한 많은 매체에서 제품을 노출시키며 소비자에게 각인시킨 가히의 전략은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었을까요?

아이지에이웍스방송/유튜브 활용 트렌드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이커머스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PPL(가히)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PPL분야 침투력 갑으로 화제가 된 가히의 마케팅 전략
  • 너는 다 이유가 있구나? 과하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크림 매출 1위
  • 엄마 선물템으로 포지셔닝 성공한 가히, 40대 여성 마음 사로잡아
  • 3월 신제품 한겹크림 출시 후 매출 급상승, 이번엔 어떤 PPL 보여줄 지 기대돼


PPL(삼양식품)

  • K-매운맛 제대로 보여준 삼양, 조리부터 맛있게 먹는 모습까지 한큐에 해결
  • 서진이네 효과? 2월 첫방 이후 꾸준한 매출 증가 추세 보여
  • 달밤에 라면은 진리 혹은 서진이네 덕분, 밤 9시부터 12시 사이에 특히 많이 구매해
  • 삼양식품, 전체 매출의 94%가 라면·즉석밥·통조림, 불닭볶음면 미는 이유가 있네


모바일 앱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브랜디드 콘텐츠

  • 브랜디드 콘텐츠의 대표주자, 네고왕으로 가장 덕본 브랜드는 롯데잇츠
  • 롯데잇츠, 네고왕 효과로 앱 출시 후 처음 130만 대 돌파, 사용자 유지가 관건


협찬(샵사이다)

  • CIDER(샵사이다), 인플루언서 제품 추천 영상 협찬 전략으로 MZ마음 저격
  • CIDER(샵사이다), 가장 1020에 특화된 여성의류 앱, 에이블리·지그재그보다 비율 높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이지에이웍스IGAWorks방송유튜브방송트렌드유튜브트렌드PPL방송광고유튜브광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epo9123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5-162,5883

막내운영자

05-112,97615

막내운영자

05-111,9987

막내운영자

05-111,5533

막내운영자

05-102,44610

막내운영자

05-091,8288

막내운영자

05-042,7435

막내운영자

05-022,5606

막내운영자

04-281,3493

막내운영자

04-273,71211

막내운영자

04-262,84912

막내운영자

04-262,2811

막내운영자

04-252,2948

막내운영자

04-241,3801

막내운영자

04-212,0764

막내운영자

04-181,5663

막내운영자

04-122,4839

막내운영자

04-121,3854

막내운영자

04-113,5347

막내운영자

04-112,758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