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방송/유튜브 활용 트렌드 리포트 - 억대 PPL 그거 정말 돈 되나요?

2023.05.16 11:00

막내운영자

조회수 597

댓글 0

화장품 브랜드 가히가 일반적인 PPL 콘텐츠인 드라마를 넘어 해외 팝스타 뮤직비디오에 제품을 노출시키는 등 곳곳에 공격적인 PPL을 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대한 많은 매체에서 제품을 노출시키며 소비자에게 각인시킨 가히의 전략은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었을까요?

아이지에이웍스방송/유튜브 활용 트렌드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이커머스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PPL(가히)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PPL분야 침투력 갑으로 화제가 된 가히의 마케팅 전략
  • 너는 다 이유가 있구나? 과하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크림 매출 1위
  • 엄마 선물템으로 포지셔닝 성공한 가히, 40대 여성 마음 사로잡아
  • 3월 신제품 한겹크림 출시 후 매출 급상승, 이번엔 어떤 PPL 보여줄 지 기대돼


PPL(삼양식품)

  • K-매운맛 제대로 보여준 삼양, 조리부터 맛있게 먹는 모습까지 한큐에 해결
  • 서진이네 효과? 2월 첫방 이후 꾸준한 매출 증가 추세 보여
  • 달밤에 라면은 진리 혹은 서진이네 덕분, 밤 9시부터 12시 사이에 특히 많이 구매해
  • 삼양식품, 전체 매출의 94%가 라면·즉석밥·통조림, 불닭볶음면 미는 이유가 있네


모바일 앱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브랜디드 콘텐츠

  • 브랜디드 콘텐츠의 대표주자, 네고왕으로 가장 덕본 브랜드는 롯데잇츠
  • 롯데잇츠, 네고왕 효과로 앱 출시 후 처음 130만 대 돌파, 사용자 유지가 관건


협찬(샵사이다)

  • CIDER(샵사이다), 인플루언서 제품 추천 영상 협찬 전략으로 MZ마음 저격
  • CIDER(샵사이다), 가장 1020에 특화된 여성의류 앱, 에이블리·지그재그보다 비율 높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이지에이웍스 IGAWorks 방송 유튜브 방송트렌드 유튜브트렌드 PPL 방송광고 유튜브광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링커스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당첨대쓔

05.30

막내운영자

15:5053
21

막내운영자

05.3081
61

막내운영자

05.23319
72

막내운영자

05.22829
51

막내운영자

05.18660
2

막내운영자

05.16598
141

막내운영자

05.111,494
72

막내운영자

05.11527
31

막내운영자

05.11264
94

막내운영자

05.101,013
72

막내운영자

05.09530
51

막내운영자

05.04903
61

막내운영자

05.021,160
32

막내운영자

04.28302
113

막내운영자

04.271,628
114

막내운영자

04.261,257
1

막내운영자

04.261,139
83

막내운영자

04.25812
11

막내운영자

04.24501
41

막내운영자

04.2150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