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가히가 일반적인 PPL 콘텐츠인 드라마를 넘어 해외 팝스타 뮤직비디오에 제품을 노출시키는 등 곳곳에 공격적인 PPL을 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대한 많은 매체에서 제품을 노출시키며 소비자에게 각인시킨 가히의 전략은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었을까요?
아이지에이웍스의 방송/유튜브 활용 트렌드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이커머스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PPL(가히)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PPL분야 침투력 갑으로 화제가 된 가히의 마케팅 전략
- 너는 다 이유가 있구나? 과하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크림 매출 1위
- 엄마 선물템으로 포지셔닝 성공한 가히, 40대 여성 마음 사로잡아
- 3월 신제품 한겹크림 출시 후 매출 급상승, 이번엔 어떤 PPL 보여줄 지 기대돼
PPL(삼양식품)
- K-매운맛 제대로 보여준 삼양, 조리부터 맛있게 먹는 모습까지 한큐에 해결
- 서진이네 효과? 2월 첫방 이후 꾸준한 매출 증가 추세 보여
- 달밤에 라면은 진리 혹은 서진이네 덕분, 밤 9시부터 12시 사이에 특히 많이 구매해
- 삼양식품, 전체 매출의 94%가 라면·즉석밥·통조림, 불닭볶음면 미는 이유가 있네
모바일 앱 브랜드의 방송/유튜브 활용 현황
브랜디드 콘텐츠
- 브랜디드 콘텐츠의 대표주자, 네고왕으로 가장 덕본 브랜드는 롯데잇츠
- 롯데잇츠, 네고왕 효과로 앱 출시 후 처음 130만 대 돌파, 사용자 유지가 관건
협찬(샵사이다)
- CIDER(샵사이다), 인플루언서 제품 추천 영상 협찬 전략으로 MZ마음 저격
- CIDER(샵사이다), 가장 1020에 특화된 여성의류 앱, 에이블리·지그재그보다 비율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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