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의 키워드는 #지구의날 로, LF 아떼의 종이 100% 그린그린밤, 무신사 어스의 올버즈와 온라인 팝업스토어 및 '2023 어스 위크' 캠페인 진행, 내셔널지오그래픽의 SNS 참여형 캠페인 '나도 책임지구 있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보스와 새로운 제휴를 맺은 디마코코리아의 <2023년 4월 마케팅 & SNS 트렌드> 리포트에서 지난 달의 마케팅&SNS 트렌드를 알아보세요!
INDEX
April Keyword #지구의날
'무늬만 친환경'은 그만... 멜릭서의 진정성 있는 캠페인 히스토리
"3가지 쉐딩 맛보세요"... 젤라또 샵으로 변신한 투쿨포스쿨 팝업
100주년 맞은 디즈니... 무신사·키엘도 빠진 콜라보 열풍
Z세대가 반응한 4월 화제의 광고 분석
알파 세대 놀이에 2534 관심 집중... 숏폼 밈으로 급 부상한 캡컷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