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3 마켓 트렌드 명품 편

2023.05.18 12:00

막내운영자

조회수 5,773

댓글 1

국내 명품 시장, 2021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 품목별로는 '시계, 주얼리'가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지만 성장률 기준으로는 '화장품, 향수'가 우세하다고 해요. 제품 측면에서는 3년 연속 '가방'이 1위, '의류'의 인기가 상승하는 반면 '시계, 주얼리'는 하락세를 띈다고 합니다.

DMC미디어<2023 마켓 트렌드 명품 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ntroduction


Table of Contents

Part 1. 결론 요약


Part 2. 명품 시장 현황 분석

  1. 국내외 명품 시장 규모
  2. 품목별 국내 명품 시장 규모
  3. 명품 구입 관심도 및 구입 시기
  4. 명품 연관제품 순위


Part 3. 명품 브랜드별 비교 분석

  1. 주요 브랜드별 인지도 순위
  2. 주요 브랜드별 선호도 순위
  3. 주요 브랜드별 온라인 화제성
  4.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샤넬 vs. 구찌
  5. 주요 브랜드별 이미지 : 루이비통 vs. 프라다 vs. 버버리


Part 4. 명품 시장 트렌드 분석

  1. [온라인] 부정 이슈 걷어내고 고객 신뢰 회복에 나선 온라인 유통 플랫폼
  2.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로 핵심 소비층 유입 및 새로운 판로 확장에 나선 유통업계
  3. [오프라인] F&B 마케팅으로 특별한 고객경험 추구하는 명품 브랜드
  4. [그 외] 펫 컬렉션 론칭하여 펫팸족 공략에 나선 명품 브랜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켓마켓트렌드명품트렌드국내명품업계명품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6.013,2582

막내운영자

05.313,4444

막내운영자

05.304,7297

막내운영자

05.234,2239

막내운영자

05.224,5707

막내운영자

05.185,7738

막내운영자

05.164,4133

막내운영자

05.116,56815

막내운영자

05.113,8237

막내운영자

05.113,4513

막내운영자

05.104,29110

막내운영자

05.094,0248

막내운영자

05.044,7995

막내운영자

05.024,3096

막내운영자

04.283,2883

막내운영자

04.276,12711

막내운영자

04.264,59112

막내운영자

04.263,9721

막내운영자

04.254,1768

막내운영자

04.243,22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