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저희 홈페이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한 전화상담 문의로 접수된 내역들입니다.
눌러보면 IP는 다 동일하고 번호랑 이름은 다 다르게 뜨구요..
그러고 오늘자로 또 저렇게 막 뜨는데 오늘은 IP가 또 바꼈습니다.
근데 이프두에서 확인해보면 전부 동일한 사람이고, 기존 IP로는 조회가 안되고 바뀐 IP로 조회되는데 방문 횟수가 그 전 IP로 들어온 횟 수에서 이어져서 방문중입니다;;
거의 몇 분 별로 계속 상담 접수가 되는데...
그렇다고 광고 유입도 아니고 일반 접속 후 접수로 잡혀서 뭐 경쟁사에서 이런 짓을 할 거 같지도 않고..
저희 회사 홈페이지가 뭐 외국에서 해킹할만한 그런 곳도 아니라서요..;
이건 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ㅠ
(아래는 이프두에서 조회해본 IP기록인데, 22일부터 시작됬고... 관리자 페이지에 찍힌 22~24일 IP랑 25, 26일 IP가 다 다릅니다;
25일날 22~24찍힌 IP를 이프두에서 조회했을 땐 조회가 됬는데, 지금은 IP 조회가 안되고... 26일 최근자로 찍힌 IP로 조회해보면 22일부터 내역이 또 나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