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맥도날드가 지난달 가정의 날을 맞이해 패밀리 캠페인 '아이들에게 언제나 YES'를 공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아이들이 더 많은 YES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다움을 이해하고 배려하자는 브랜드 차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01
좋아요 2
조회수 3,265
댓글 0
한국 맥도날드가 지난달 가정의 날을 맞이해 패밀리 캠페인 '아이들에게 언제나 YES'를 공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아이들이 더 많은 YES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다움을 이해하고 배려하자는 브랜드 차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