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맥도날드가 지난달 가정의 날을 맞이해 패밀리 캠페인 '아이들에게 언제나 YES'를 공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아이들이 더 많은 YES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다움을 이해하고 배려하자는 브랜드 차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01 11:48
좋아요 2
조회수 3,258
댓글 0
한국 맥도날드가 지난달 가정의 날을 맞이해 패밀리 캠페인 '아이들에게 언제나 YES'를 공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아이들이 더 많은 YES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다움을 이해하고 배려하자는 브랜드 차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해요.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