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1. 지속 가능한 소비

2023.04.27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2,555

댓글 3

최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메조미디어 자체 조사에서 10명 중 6명이 '기업의 지속 가능 활동이 제품 구입에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습니다. 과연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친환경 활동은 무엇일까요? 또 소비자들은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상품을 구매할까요?

메조미디어<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1. 지속 가능한 소비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관심을 넘겨 소비의 기준이 된 '지속 가능성'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의 활동은 '친환경 경영'
친환경 제품 구입을 통한 환경보호
친환경 패키지를 제품 마케팅 전략에 활용
대체 식품 구입을 통한 동물보호
식물성 원료를 강조한 대체 식품 출시 활발
더욱 성장할 지속 가능한 소비 시장
2023년 소비 트렌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소비트렌드 지속가능한소비 지속가능 ESG 소비자트렌드 환경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song2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AD

주식회사이인벤션

08.29
61

막내운영자

05.181,978
3

막내운영자

05.161,649
151

막내운영자

05.112,243
72

막내운영자

05.111,116
31

막내운영자

05.11725
104

막내운영자

05.101,712
82

막내운영자

05.091,067
51

막내운영자

05.041,573
61

막내운영자

05.021,812
32

막내운영자

04.28646
113

막내운영자

04.272,556
124

막내운영자

04.261,969
1

막내운영자

04.261,649
83

막내운영자

04.251,410
11

막내운영자

04.24817
41

막내운영자

04.211,061
31

막내운영자

04.18824
92

막내운영자

04.121,619
41

막내운영자

04.12814
71

막내운영자

04.112,27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