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가 주관하는 넥스트 커머스 2020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2020.10.12 10:40

마미손

조회수 1,095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ontents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
- 성별 및 타겟팅 비교: 성별 노출 수 효율은 상품 불문 남성이, 클릭률은 타겟팅 여부와 상관없이 브랜딩 DA가 더 우수
- 업종별 비교: 두 상품 모두에서 신발/잡화 업종의 클릭률이 가장 우수, 업종별 클릭률 편차는 스마트채널에서 높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데이터 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구루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2 

할호

09.15
11 

마미손

15:0892
42 

마미손

10:40765
1 

마미손

10.19152
1 

마미손

10.19144
7[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10월2 

마미손

10.16684
51 

마미손

10.151,102
13아이폰 메모장 스타일 카드뉴스 템플릿8 

유리나

10.141,214
34 

마미손

10.14838
4 

마미손

10.131,101
2 

마미손

10.121,095
22 

마미손

10.08623
2 

마미손

10.08902
3 

유리나

09.291,118
3 

마미손

09.29971
51 

마미손

09.281,172
12[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3 

마미손

09.242,166
2 

마미손

09.231,042
15 

마미손

09.221,066
7[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09월호4 

마미손

09.212,389
3 

마미손

09.1892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