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2 10:40
좋아요 4
조회수 8,943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첨부파일 다운로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