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2 10:40
좋아요 4
조회수 8,645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첨부파일 다운로드
[GA4] GA4로 시간보고서 확인하는 방법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글로벌 결제 전환율 극대화 전략: 단계별 접근법
코리아포트원
자동화에 미친 마케터가 쓰는 AI, 자동화 툴 정리
조영빈
참여를 유도하는 릴스 만드는 방법
소셜비즈
지금은 무한 '페르소나'의 시대
인켓팅
크리에이터 협력 광고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