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2020.10.12 10:40

마미손

조회수 6,829

댓글 0

안녕하세요~ 마미손이 월요일을 여는 꿀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년 09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에요!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이 궁금하신 보스님이라면 필독:)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ontents

네이버(Naver) M_메인_브랜딩 DA & GFA 스마트채널

- 상품별 비교: 예산 대비 노출은 스마트채널, 광고 반응률은 두 상품이 동일
- 성별 및 타겟팅 비교: 성별 노출 수 효율은 상품 불문 남성이, 클릭률은 타겟팅 여부와 상관없이 브랜딩 DA가 더 우수
- 업종별 비교: 두 상품 모두에서 신발/잡화 업종의 클릭률이 가장 우수, 업종별 클릭률 편차는 스마트채널에서 높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데이터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219,7026

마미손

10-205,9351

마미손

10-208,9966

마미손

10-196,5844

마미손

10-195,5061

마미손

10-166,3777

마미손

10-1510,08715

유리나

10-1412,85028

마미손

10-147,1553

마미손

10-136,9614

마미손

10-126,8304

마미손

10-086,4073

마미손

10-086,0132

유리나

09-296,7184

마미손

09-295,9503

마미손

09-286,4815

마미손

09-248,74815

마미손

09-236,1920

마미손

09-226,2391

마미손

09-217,594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