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ToCart 이벤트에 대해 전환 API로 추적된 픽셀 이벤트 비율이 낮습니다.
이벤트 범위를 30%에서 75%로 개선하여 보고서 정확도와 성과를 높여보세요. 장바구니에 담기 픽셀 이벤트의 이벤트 범위가 75%인 광고주는 (Meta 픽셀 단독 사용 대비). 이벤트 범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00%의 중간값 이상 추가 전환이 보고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메타에서 안내 메세지가 나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질문 드립니다.
지금은 카페 24자사몰 전환광고 중이며
(카페 24 솔루션 통해서 자동으로 픽셀이랑 api 를 연동)
과거 킵그로우 전환광고시보다 cpc 가 약 1.5배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전환 성과가 일주일에 한두번은 300~400% 나머지는 100% 전후
성과가 들쭉 날쭉 한게 이때문인가 싶기도한데 잘 모르겠습니다.
챗 gpt 에 문의하니 이 오류가 발생하면 광고성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여서 카페 24 에 문의를 하긴 하였는데 답변에 시간이 걸리니 조금 기달려 달라고 한 상황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혹시나 해당내용 알고 계시는 분이 있으신지 해서 질문 드립니다.
무시해도 되는것인지 아니면 문제가 있는것인지
문제가 있다면 해결방안은 있는지 질문 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OTAL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